늘 가던곳에 밥먹으려구 갔더니
단체손님이 있어서 너무 오래
걸릴거같아 다른 곳으로 이동하던중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요
예전에는 자주 갔었는데 한동안 못갔던
남포동맛집ㆍ남포동밥집 두부가
가보았어요
위치는 광복동동사무소라인에
위치하구있어요


두부가
051.248.0156
부산 중구 광복로 55번길 14-1
매일 10:30 ~ 21:30
주차장 없음

두부가 가게이름처럼 두부로 만든
음식들이 주를 이루는데요

두부와 밥의 만남
메뉴판 보셔야겠죵 ^^

지금 소주ㆍ맥주 이벤트도 하고있어요
가격이 참 착하네요

가게 내부 분위기도 두부랑 어울리는
분위기죠 ㅋ
그렇게 주문하고 기다리면 너무나도
고소한 따뜻한 두유가 먼저 나와요

남포동맛집ㆍ남포동밥집 두부가에서
제가 제일 좋아라하는 두유 ㅋ
먼저 세잔쯤 마신거같아요
두유로 배채울지도 ㅋ

국이 먼저 나오공
저희가 시킨 버섯두부밥ㆍ카레두부밥ㆍ
제육두부밥이 나오는데요

테이블 옆쪽에 보시면 생계란이 있어요
일인에 하나 깨뜨려서
 따뜻한 밥에 비벼드시면

담백하니 제육고기와 어우러져 맛나요
양도 푸짐해서 먹고나니 너무 배불러서
뒤뚱뒤뚱이였네요

푸짐하게 맛나게 점심 해결해서 좋았네요
자주 오게 될거같아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