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포동에는 트리축제가
한참이라죠 ^^
전 낮에는 많이 나가는데
저녁엔 잘 안나가져서
아직 사진은 못찍었어요
조만간 가지고 오는걸루 ^^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요
남포동맛집 남포동스시 맛집인뒈용
아재스시입니다
골목에 위치하구 있어서
용두산공원 밑에 평화소아과 있어요
그쪽에서 신협 내려가는 길 사이에
골목이 있는데 조금만 들어가시면
바루 오른쪽에 위치하구 있어요 ^^

샐러드조차두 맛난 아재스시
저희는 초밥 두개 갈릭새우덮밥 하나
시켰어요 ㅋ
우동 조그마한거 다 셋트로
나온답니다 ㅋ

이집은 회가 정말 싱싱하니 맛나요
비린맛 1도 없구요 ㅋ
그래서 늘 가도 맛은 후회가 없었어요

따끈한 우동까지 ㅋ
다시금 입맛다시게 하는 사진이네요 ㅋ
저희는 이집에 오면 꼬옥
시켜먹는게 하나 더 있는데용

바루 감자고로케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감자를 그리 좋아하지않는 저두
넘 맛나게 먹는 아이네요
트리축제 구경하시고 배고플때
또는 남포동데이트하실 때
살짝 추천해보아요
남포동맛집ㆍ남포동스시
아재스시 들려보아용 ^^


아재스시에 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