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식구들이랑 저희는
망년회를 하기위해
고민을 하다가 망년회이니만큼
맛난걸 먹자해서
부산맛집ㆍ해운대맛집
부산뷔페ㆍ해운대뷔페
해운대뷔페그랜드애플 뷔페에
가보았어요
지난번에 평일 저녁에 갔을때
좋았던지라 기대만땅이였어요 ^^
토요일이라 2부로 나누어져있었구요
저희는 1부라 5시부터 7시까지였구요
2부는 7시 반부터 9시반까지인듯했어요
저희는 5시에 도착 입장했구요
이미 사람들이 북적이더라구요
저두 급한맘으로 슈슝 ㅎ

그러다보니 모르고 가리비찜을
먹고난뒤야 아차싶어서 사진을 ㅋ

그리고 정신차리고나서야 ㅋ
다쉬 들고와서 한컷 ㅋ
보시다시피 새우들이 큼직큼직하니
맛나구요
양고기도 맛있었어요 ㅋ

토요일은 두시간이다보니
말할틈도없이 가져오고 먹기
어찌나 바쁜지 특히나 양고기나 새우는
줄을 서야했기에 ㅋ

쌀국수도 시원하고 메밀국수도
맛나게 후루룩 쩝쩝하구요

후식도 알차게 먹어줘야죠 ㅋ
거기다가 여기서 또하나의 팁
전복도 생으로 한마릴
회루 썰어주신다죠
건강한 음식들도 한가득 ㅋ

달달한 디저트까지 생초코릿도 있어
맛나게 먹었네요 ㅋ
그리고 또하나 맛나게 먹었던

양송이스프
어찌나 진하고 맛나던지
스프임에도 불구하고
몇그릇을 먹었는지 ㅎ
신나게 먹었네요 ㅋ

우리두리TV 주인공인
우리두리도 맛나게 냠냠냠 ㅋ

다만 아쉬운게 넘 바빠서 그러신지
그리 친절한지는 모르겠더라구요
간혹 몇분들이요 ^^;;
가격이 센데에 비해 서비스가
조금더 나았음하는 바램이네요 ^^


+ Recent posts